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의료계 채용 활발
 
 
연세·고려대·서귀포의료원 등 주요병원 채용 잇따라
 

등록일자 2009-04-02
출처 메디컬잡


주요 병원들의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2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연세의료원, 고려대의료원, 인천성모병원, 서귀포의료원, 한일병원, 측추병원 등이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약사 등 전문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연세대학교의료원(www.yuhs.or.kr)이 세브란스병원(신촌)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근무할 신규간호사를 모집한다. 10일까지 i세브란스(www.iseverance.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4일까지 방사선사도 모집한다.
 
◆ 고려대학교의료원(www.kumc.or.kr)이 신입 교직원(정규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임상병리사, 방사선사, 실험기사, 행정직, 일반업무직 등이며 4월 6일~12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인천성모병원(www.cmcism.or.kr)이 신입 및 경력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우편접수는 6일자 소인까지 유효하다.
 
◆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www.hanilmed.co.kr)이 전문의를 초빙한다. 초빙과목은 내과(소화기), 정형외과(고관절 또는 족부), 흉부외과(심장혈관), 영상의학과 등이며 이력서 등 제출서류는 6일까지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 인하대병원(http://inha.com)이 지역임상시험센터 계약직 연구원 및 관리약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병원 소정양식), 경력증명서등 제출서류는 10일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 서귀포의료원(www.smed.or.kr)이 의사를 초빙한다. 초빙분야는  내과전문의, 정형외과전문의, 일반의 등이며 의사면허증 사본, 전문의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해당자)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메디컬잡온라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 측추병원(구 마산제일병원 www.mjeilh.co.kr)이 정형외과 전문의를 초빙한다. 이력서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 방문, 메디컬잡온라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www.paik.ac.kr)이 임상의학연구소에서 일할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IRB행정이며, 4년제 간호학과 졸업자로 종합(대학)병원 경력 2년 이상인 자는 우대한다. 자기소개서, 이력서등 제출서류는 14일(17:00)까지 부산백병원 총무부로 제출하면 된다.
 
◆ 홍영노인전문병원(www.sumgimi.co.kr)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원무과,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이메일, 메디컬잡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 분당차병원(http://bundang.chamc.co.kr)이 보험심사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6일까지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포스코(www.posco.co.kr)가 의사를 초빙한다. 모집분야는 산업의학과 전문의(포항, 광양), 가정의학과, 내과전문의(광양) 등이며 30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기타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컬잡 홈페이지(www.medicaljob.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아빠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