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구매자가 바라보는 영업담당자 평가’ 주제 강연


건설회사자재직협의회(건자회)와 테크넷21(www.winwin365.com  대표 양규영)이 각각 주최·주관하고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가 후원하는 ‘건설자재 외주영업 노하우’  2월 강연회가 오는 17일(오후 1시30분~5시30분)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서울치의학교육원(6층)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회에서 테크넷21의 양규영 대표는 ‘구매담당자가 바라보는 영업자의 평가’라는 독특한 주제로 강연을 한다. 건자회OB 사무국장을 겸하고 있는 양 사장은 건설자재 영업과 구매, 컨설팅 분야에서 25년간 경험을 쌓은 전문가다. 기존의 이론적인 영업 강의와 달리 구매담당자의 입장과 시각으로 실전 영업노하우를 전수한다는 점이 이 강연회의 특징이다. 

강의는 △협력업체 등록 영업시 중요 파악사항 △거래처 상담시 시간 극대화 방법 △구매담당자가 인지하는 영업담당자의 모습 △가격 상담시 유리한 위치 고수 방법 △구매담당자가 싫어하는 말과 행동 사례 △구매관련자들(담당,팀장,임원등)의 실질적 권한분석의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서는 중앙인터빌 이진희 과장이 ‘명동사채시장의 개요 및 흐름’에 대한 특강을 1시간 가량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999-3781∼2) 및 온라인(www.winwin365.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강연회를 주최하는 건자회는 시공능력 40위 이내 주요 종합건설사 자재구매 실무자들의 정보교류 모임으로 1991년 창립됐다. 후원사인 건설워커는 1997년 6월 국내 최초로 건설채용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13년 동안 건설업 채용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worker